몰로코는 모든 기업이 머신러닝 기술을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AI 솔루션 기업입니다. 2013년, YouTube의 초기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개발한 안익진 대표가 실리콘밸리에 창업한 이래, 몰로코는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퍼포먼스 광고 시장을 혁신해왔습니다.
한국인이 실리콘밸리에서 창업한 AI 분야 첫 유니콘 기업으로 시작한 몰로코는 폭발적인 성장과 동시에 안정적인 흑자 경영을 실현하고 있습니다. 현재는 나스닥(NASDAQ) 상장을 추진하며 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
몰로코의 기술력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. 글로벌 마케팅 성과 지표인 '싱귤러(Singular) ROI 인덱스'에서 우수 파트너로 선정되었으며, Google/Meta와 함께 세계적인 광고 네트워크로 확고히 자리매김했습니다. 또한 '구글 클라우드 고객 어워즈', '대한민국브랜드대상 한국의 마케터상'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이 몰로코의 기술력과 영향력을 증명합니다.
몰로코는 실리콘밸리 본사를 비롯하여 런던, 싱가포르, 도쿄, 서울 등 전 세계 15개 오피스에서 800여명의 글로벌 핵심 인재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.
또한, "모바일 광고 솔루션(Moloco Ads)" 의 성공을 넘어, 커머스 기업들의 수익화를 돕는 "커머스 미디어(Moloco Commerce Media)" 와 스트리밍 플랫폼을 위한 "스트리밍 수익화(Moloco Streaming Monetization)" 솔루션을 출시하며 사업 영역을 성공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.
현재 몰로코는 190개국, 90억 대 이상의 디바이스와 310만 개 이상의 앱에 최첨단 머신러닝 솔루션을 제공하며 데이터 기반의 수익화가 필요한 모든 산업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.